본문 바로가기
Oneline Selling/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 최신성 버프를 활용한 노출 전략

by 넫챠미K 2024. 8. 15.
728x90
반응형
SMALL

스마트스토어 창업은 했지만, 유입이 없어서 막막하신 분들을 위한 영상.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https://youtu.be/ZekwjcKUduk?si=wxvCm1NSSwQys_LA

 

- 최신성을 무조건 노려야 한다.

 

- "최신성 버프"

새로 업로드한 상품은 최신성 점수를 좀더 부여해준다.

그러나 최신 상품이라고 무조건 밀어준다는 게 아니라,

최신 상품이 얻은 성과를 좀더 높게 쳐준다는 뜻으로 이해하는 게 맞음.

올린 지 1달 된 상품이 찜 1개 받고 1개 팔리는 것보다

오늘 올린 상품이 찜 1개를 받고 1개 팔리는 게 더 효과적이다.

 

- 단, 한시적으로 밀어준다. 최소 3일에서 최대 7일.

 

- 초반 일주일! 최신성 버프 기간동안 초집중 -> 상품의 초기 순위가 엄청나게 차이남

이 기간동안은 무조건 팔리게끔 열심히 하면 됨 + 광고를 돌릴 거라면 이때가 적절

마진에서 손해를 보더라도 이때는 무조건 팔리게끔 해야한다.

 

- 가장 중요한 건, 기본기! 상품명, 검색최적화, 상세페이지가 기본적으로 되어 있어야 한다.

최신성 버프 역시도 부차적인 전략이다. 

마케팅은 항상 마지막! 기본기가 충실히 되어 있어야 마케팅이 효과를 발휘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