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스마트스토어 창업은 했지만, 유입이 없어서 막막하신 분들을 위한 영상.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https://youtu.be/ZekwjcKUduk?si=wxvCm1NSSwQys_LA
- 최신성을 무조건 노려야 한다.
- "최신성 버프"
새로 업로드한 상품은 최신성 점수를 좀더 부여해준다.
그러나 최신 상품이라고 무조건 밀어준다는 게 아니라,
최신 상품이 얻은 성과를 좀더 높게 쳐준다는 뜻으로 이해하는 게 맞음.
올린 지 1달 된 상품이 찜 1개 받고 1개 팔리는 것보다
오늘 올린 상품이 찜 1개를 받고 1개 팔리는 게 더 효과적이다.
- 단, 한시적으로 밀어준다. 최소 3일에서 최대 7일.
- 초반 일주일! 최신성 버프 기간동안 초집중 -> 상품의 초기 순위가 엄청나게 차이남
이 기간동안은 무조건 팔리게끔 열심히 하면 됨 + 광고를 돌릴 거라면 이때가 적절
마진에서 손해를 보더라도 이때는 무조건 팔리게끔 해야한다.
- 가장 중요한 건, 기본기! 상품명, 검색최적화, 상세페이지가 기본적으로 되어 있어야 한다.
최신성 버프 역시도 부차적인 전략이다.
마케팅은 항상 마지막! 기본기가 충실히 되어 있어야 마케팅이 효과를 발휘한다.
728x90
반응형
LIST
'Online Selling >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마트스토어] 스타트 제로 수수료 지원 프로그램 신청/네이버 비즈니스 스쿨 (4) | 2024.08.25 |
---|---|
[쿠팡] 쿠팡 리워드 프로그램 (8) | 2024.08.24 |
[스마트스토어] 유입 키워드 통계 분석 방법 (0) | 2024.08.19 |
[스마트스토어] 상품 등록 후 내 상품 노출 순위 확인하기 (0) | 2024.08.15 |
[스마트스토어] 스토어 그로스 프로그램 판매자 지원 (0) | 2024.08.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