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ems

8월 지출

by 넫챠미K 2021. 8. 10.
728x90
반응형
SMALL

[애프터먼데이] WEARABLE COTTON BANDING PANTS (8COLORS)
웨어러블 코튼 밴딩 팬츠

- 옷장이 요즘 더 시커매져서..ㅜㅜ 밝은 색 옷을 좀 사야할 것 같아 찾다가 워낙 평이 좋길래 샀다. 근데 골라놓고 보니 밝은 색이긴 한데 죽은 색이라 역시 사람 쉽게 안 바뀐다. 마냥 밝은 색은 절대 돈 주고 살 수가 없나봄ㅋㅋ

 

- 편해보여서 샀는데 약간 스님 바지 같다는 평이 있길래 좀 걱정된닼ㅋㅋㅋ

 

[더베를린] 몰리 bag

- 노트북이든 뭐든 그냥 다 넣고 막 들고 다닐 큰 가방이 필요해서 구매.

- 실제로 보면 조금 부실하거나? 싼 티가 날까봐 조금 불안하지만 평이 좋아서 일단 믿고 산다!

 

[MNUS] round-neck half sleeve blouse (4color)

- 깔끔하고 편한 블라우스가 필요해서 구매. 나답지 않게 밝은 색으로 구매. 밝은 색 좀 입자 제바루...

 

[왓챠] 1개월....

- 해지 하는 거 까먹... 하...ㅜㅜ

- 암튼 왓챠에 재밌는 거 많아서 좋다. 개인적으로 넷플릭스보다 훨씬 낫다고 봄. 이미 넷플에서 볼 건 다 봐서 그런가... 

 

[열정농부] 미백옥수수 찰옥수수 초당옥수수 흑찰 옥수수 10송이 20송이

- 이번 여름 자연을 파는 남자에서 옥수수 100개 가량을 먹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쯤되면 내가 옥수수인지 헷갈림

- 근데 여름이 끝나면서 수확도 끝났는지 10월 예약으로 훅 넘어가더라ㅜㅜㅜ 그래서 대체제로 찾았는데 제발 맛있어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제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솔직히 옷 잘못 샀을 때보다 옥수수 잘못 샀을때가 더 빡침. 인정?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