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s

[성북구 하월곡동] 월곡꿈그림도서관

by 넫챠미K 2021. 9. 6.
728x90
반응형
SMALL

 

월곡꿈그림도서관 : 성북구립도서관

Wolgokkkumgeurim Public Library 도서관과 함께 그려나가는 꿈은 현실이 됩니다월곡꿈그림도서관 1번째 청소년 특화도서관, 10번째 성북구립도서관입니다.

www.sblib.seoul.kr

 

- 성북구로 이사오고 거의 매일 가는 월곡인데도 불구하고 한번도 가지 않았다는 것이 놀라울 따름이었다..ㅋㅋㅋ 그동안 가지 않았던 이유는 도서관인 줄 몰랐기 때문이고, 도서관인 줄 알고 난 후에는 어린이 도서관인 줄 알았기 때문이다. 실제로 어린이 도서관에 초점이 맞춰져 있긴 하지만 일반 도서관과 큰 구분은 없고 오히려 일반 도서관보다 만화책만큼은 더 많은 것 같아서 충분히 좋았다. 

 

- 책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정말 충분했고 읽을 공간도 넉넉하지는 않지만 이 도서관 자체의 규모나 이용자 수에 비해서는 충분했다. 

 

- 동덕여대 학생들은 학교 가는 길에 책 읽으면 좋겠다 싶었다. 물론 내가 동덕여대 학생이면 학교 가기 바쁨ㅋ

 

- 도서관은 평지 1층에 접근성 좋게 위치해 있고 사방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매력있었다. 비 오는 날 잠깐 들러서 창가 쪽 자리에서 책 읽으면 웬만한 카페보다 나을 것 같더라.

 

- 창가 쪽 몇몇 자리에는 헤드셋이 같이 놓여져있던데, 뭐하는 건지 궁금하다. 전부 누군가 이용 중이라 사용해보진 못했지만 다음에는 써봐야겠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